자신의 이름만으로도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 들이는 대표적인 제작자들이 있다. 그 중, 올 여름 개봉을 앞둔 미스터리 공포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까지 제작한 총 4편의 공포 영화를 모두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가뿐히 등극 시킨 제작자 샘 레이미를 빼놓을 수 없다. 이제 ‘샘 레이미의 제작 공포’는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 관객들은 기꺼이 그의 공포 영화를 선택하게 되는 것이다.

오는 6월 6일 개봉을 앞둔 미스터리 공포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는 샘 레이미가 직접 차린 공포 영화 전문 제작사 고스트 하우스의 4번째 작품이자, 4번째로 개봉 첫주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작품. '디 아이' 열풍을 아시아 전역에 일으킨 팽 브라더스 특유의 비주얼 공포 연출과, 샘 레이미의 세계적인 흥행 감각이 조화를 이루며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는 개봉 첫주 만에 제작비 전액을 회수하는 흥행 열풍을 일으켰다. 명실상부 샘 레이미는 공포 영화의 흥행 보증 수표로서, 성공한 제작자로서 자리 매김 한 셈이다.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의 팽 브라더스나, 전작 '그루지'의 시미즈 다카시 등, 공포 영화의 연출에 뛰어난 감각을 보이는 감독을 기용하는 샘 레이미의 탁월한 선택은 이런 연이은 흥행의 주요한 요인 중 하나.


특히 이번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에서 주변의 사소한 현상들이 실제로는 죽은 자들이 보내는 메시지라는 섬뜩한 설정처럼, 매번 내놓은 작품 마다, 관객들이 원하는 업그레이드 된 공포를 선보이는 탁월한 그의 흥행 감각은 이런 4연속 박스오피스 흥행타를 날릴 수 있게 하는 큰 힘이다.

'스파이더맨'이라는 성공한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연출가로서 먼저 관객들에게 알려져 있긴 하지만, 이제 샘 레이미가 제작한 공포 영화를 본 관객들이라면, 그가 보여줄 새로운 공포와, 충격에 기대를 하게 된다. 그리고 개봉 전부터 “죽은 자들이 보이기 시작했다”는 영화의 스토리, 팽 브라더스 감독의 실제 귀신을 목격한 체험을 반영했다는 이유로 화제가 되고 있는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는 또 한번 국내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올 여름 직접 연출을 맡은 '스파이더맨 3'가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것처럼, 그가 제작을 맡은 미스터리 공포물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가 또 한번 그 흥행 기세를 이어 나갈 수 있을 지는 오는 6월 6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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