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식객](제작:쇼이스트(주)/제공:예당엔터테인먼트(주)/배급:CJ엔터테인먼트/감독:전윤수/주연:김강우,임원희,이하나)이 ‘성찬’의 김강우와 ‘봉주’의 임원희에 이어 만화 캐릭터와 딱 맞는 환상의 캐스팅 이하나의 모습을 공개했다. 영화 [식객]에서 취재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VJ이자 ‘성찬’의 든든한 지원자인 ‘진수’ 역을 맡은 이하나는 특유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이미지로 엉뚱하고 귀여운 ‘진수’ 역을 자연스레 소화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외모는 물론 성격까지 꼭 닮은 만화 속 ‘진수’와 배우 ‘이하나’!!
자신만의 색깔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는 배우 ‘이하나’의 또 다른 매력!!






허영만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영화화된 [식객]은 두 천재 요리사의 운명적인 요리대결을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내고 있다. 그 중 주인공인 김강우와 임원희가 연기한 ‘성찬’과 ‘봉주’의 사이를 오가며 요리 대결을 취재하는 열혈 VJ ‘진수’ 역의 이하나는 단연 눈에 띈다. 이하나는 데뷔 이후 지금까지 엉뚱하고 다소 엽기적인 캐릭터를 주로 연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영화 [식객]에서 이하나가 연기한 ‘진수’는 기존에 이하나가 가지고 있던 엉뚱하지만 귀여운 이미지와 함께 자신의 일에 당당한 커리어 우먼의 모습까지 더해져 이하나만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수’는 마음으로는 ‘성찬’을 응원하지만, 그 누구보다도 ‘성찬’과 ‘봉주’의 요리대결을 객관적으로 지켜보며 요리대결의 에피소드를 카메라에 담아낸다.

평소에는 털털한 성격이지만 일 할 때만큼은 취재를 위해 위장잠입은 물론 유치장 수감도 불사하고,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 하는 성격의 ‘진수’와 실제 모습은 조용한 성격이지만 카메라 앞에서면 놀라운 집중도를 보이며 그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다재다능한 팔색조의 매력을 펼쳐내는 이하나가 매우 닮아있다. 이하나는 [식객]에서 자신과 너무도 닮은 ‘진수’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스크린에 데뷔해 영화계에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 받을 예정이다.

[식객]은 음식에 마음을 담는 천재 요리사 ‘성찬(김강우 분)’과 그를 뛰어 넘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야심가 ‘봉주(임원희 분)’가 벌이는 숙명적 요리대결과 요리대결을 취재하는 밝고 통통 튀는 VJ ‘진수(이하나 분)’의 매력이 더해져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화려한 손놀림과 입 맛을 자극하는 맛있는 요리들로 시종일관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식객]은 오는 11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